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맨유에서 영감 받은 욕실 에디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2019-11-14

콜러X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사진제공: 콜러)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욕실 에디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Manchester United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맨유의 상징 컬러인 레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앤 레드 조합을 특징으로, 미니멀리즘을 표방하는 깔끔한 디자인과 무광 마감을 통한 트렌디함을 선보인다. 또한, 맨유 유니폼과 엠블럼 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콜러X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사진제공: 콜러)

 

 

맨유 컬렉션은 수전, 샤워 박스 도어, 욕조, 세면대, 샤워기 등 욕실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들로 이루어져 토털 인테리어가 가능하며, 맨유의 애칭이자 엠블럼에도 등장하는 붉은 악마(레드 데빌, The Red Devil)가 곳곳에 새겨져 있어 일부 제품만으로도 욕실 인테리어에 포인트 효과를 낼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욕조에는 물 얼룩이 적고 청소가 쉬운 ‘클린 코트(CleanCoat®)’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안티 슬립(Anti-slip) 디자인을 적용했다.

 

콜러 관계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콜러의 맨유 공식 스폰서십을 기념해 제작됐다”며 “콜러의 볼드(Bold) 정신과 맨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맨유 팬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콜러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유 #콜러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체스터유나이티드컬렉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