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홈 인테리어의 모든 것, 홈·테이블 데코 페어 2015 개최

2015-12-10

홈·테이블 데코페어 2015 포스터  출처: www.hometabledeco.com

홈·테이블 데코페어 2015 포스터 (출처: http://www.hometabledeco.com)


2015 ·테이블 데코페어가 12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홈 인테리어 분야의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홈·테이블 데코페어가 부산, 대구에 이어 서울에서 개최된다.

 

세 개의 도시에서 진행되는 홈스타일링 전시회 홈·테이블 데코페어는 지난 10여 년간 리빙 산업의 발전과 관련 시장의 확대를 선도해왔다. 지난해 총 150,000명의 참관객과 바이어를 동원하면서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을 하고 있는 홈·테이블 데코페어는 올해 더욱 확장된 규모로 진행된다.

 

·테이블 데코페어 2015는 가구, 조명, 홈스타일링, 인테리어 소재 및 소품, 아트리빙과 가드닝 등의 갤러리를 선보이는 Home Living & Deco/ 주방 가구, 테이블 웨어, 테이블 데코레이션, 디저트 및 와인을 선보이는 Kitchen & Tableware/ 파티웨어, 플라워 데코레이션, 시즌 데코레이션, 선물용품 등을 전시하는 Anniversary/ 여행상품의 본보야지, 향초 등의 힐링에 관한 것을 보여주는 Lifestyle & Culture/ 가전, 홈엔터테인먼트 제품을 선보이는 Home Appliances로 구성된다.

 

이밖에도 이천도자페어와 테이블세팅 기획전, Up and Coming Designer, 리빙트렌드관, 오픈세미나 등이 동시에 진행된다. 

http://www.hometabledeco.com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