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3 Color Zone으로 구성되는 2016 하우징브랜드페어

2016-01-14

 

2016 하우징브랜드페어가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 1층 전관에서 개최된다. 

 

명품건축전 하우징브랜드페어는 국내 건축과 주택의 고품격을 실현, 친환경 제품의 수요 확대, 건축 및 건설 관련 산업의 기술개발 촉진, 차세대 주거문화의 트렌드 선도, 국내 건축자재시장 활성화, 국내 및 해외 수출시장의 판로개척 및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행사는 ‘3 Color Zone’으로 구성된다.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Red Zone’에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위한 모든 것이 전시된다. 인테리어는 병원, 호텔, 레스토랑 등의 서비스를 뒷받침해주는 중요한 요소가 됐다. 레드 존에서는 가구/홈패션, 욕실용품/급수위생설비, 타일, 마루, 지붕재 등의 내외장 마감재, 조명/전기설비 등 인테리어와 관련된 고급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에너지 절약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에너지 절약을 주제로 하는 ‘Green Zone’에서는 방수단열재, 창호재, 조경재, 구조재, 냉난방/환기설비 등 신기술을 통한 에너지 절약 자재들을 선보인다. 

 

도시생활형 주택과 전원주택은 건축시장의 새로운 블루오션이다. ‘Blue Zone’에서는 주택설계시공, 전원주택, 가전/홈시큐리티, 건설장비/건축공구, 주택정보, 리모델링/리폼 등 해외 고급 자재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도시형 생활주택과 전원주택 시공을 희망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www.leadexpo.co.kr 

 

facebook twitter

#건축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