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성전자가 선보인 미래형 거울 ‘미러 디스플레이’

2016-05-19

 

삼성전자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이가자 헤어비스에 55형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처음으로 설치했다.(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이가자 헤어비스에 55형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처음으로 설치했다.(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웰빙센터에 위치한 이가자 헤어비스에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처음으로 설치, 미래형 거울을 선보였다. 

 

55형 ‘미러 디스플레이’를 거울로 제작한 삼성전자는 거울용도 이외에 고객들이 미용과 헤어 관리에 대한 다양한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스마트 존’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미러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맞춤형 헤어 컨설팅도 가능하게 됐다. 

 

삼성전자 ‘미러 디스플레이’의 특징은 디스플레이 제품이지만, 일반 거울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거울이 필요한 장소에 설치해 거울 기능 외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헤어숍과 같이 거울을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장소에 거울을 대체, 설치하면 거울 기능과 동시에 필요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전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가자 헤어비스 이우찬 전무는 “삼성전자 ‘미러 디스플레이’를 설치하면서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거울 기능과 함께 효과적인 정보 전달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매장으로 확대하는 것을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전무는 “‘미러 디스플레이’는 헤어숍을 비롯해 의류 매장 등에서 거울 기능과 스마트 사이니지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미러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미래형 매장, 쇼핑 환경에 적합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미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끌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www.samsung.com/sec/home/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