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셰브런 패턴, 동양식기에서 영감받은 덴비 ‘내추럴 캔버스(Natural Canvas)’

2016-05-24

 

덴비의 내추럴 캔버스 라인

덴비의 내추럴 캔버스 라인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의 신제품 ‘내추럴 캔버스(Natural Canvas)’ 라인이 출시된다.

 

60년대를 대표하는 ‘셰브런(Chevron)’ 패턴과 소박하지만 유려한 동양의 식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내추럴 캔버스(Natural Canvas)’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킨포크 스타일, 럭셔리 다이닝, 한식 상차림 등 어떠한 공간이나 상차림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내추럴 캔버스는 양식과 한식 등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아내기에 적합하도록 넓이와 깊이가 설계됐으며 수공예 작업으로 완성된 독특하고 풍부한 질감은 덴비의 완벽한 장인 정신을 전하고 있다. 

 

내추럴 캔버스는 한식에 어울리는 밥 공기, 국 공기, 찬기부터 다양한 크기의 플레이트와 깊이가 얕은 파스타 보울까지 20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내추럴 캔버스’는 다소 소박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그간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화려한 디자인에 비해 다양한 테이블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킨포크 스타일에 잘 어울려 감각 있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만한 제품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200년 전통의 100%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는 견고한 내구성으로 오븐,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내추럴 캔버스는 전국 백화점과 덴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644-6105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