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 디자인 위상 알리는 DK2016, 11월 개최

2016-06-16

 

DK2016(디자인코리아2016)이 오는 11월 킨텍스에서 개최된다.(사진제공: DK2016)

DK2016(디자인코리아2016)이 오는 11월 킨텍스에서 개최된다.(출처: www.designkorea.or.kr)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비즈니스 전시회 DK2016(디자인코리아2016)이 오는 11월 9일부터 5일동안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디자인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전시회로 이번 전시에는 많은 기업들이 참가, 디자인트렌드를 선도하는 생활용품, 가전제품, 가구&인테리어, 의류&패션 기업들을 비롯하여 국내외 디자인 우수제품 2,000여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DK2016은 참가업체 담당자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참가업체 설명회를 실시하고 참가업체 제품홍보, 스폰서십 프로그램, 전시회 초청장 우편 발송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기업을 위해 해외바이어 초청지원 및 참가업체의 VIP 고객을 위한 고급라운지 이용티켓도 제공할 예정이다. 

 

DK2016은 생활, IT 등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계된 기업을 전시하는 비즈니스 전시관, 바이어 유치를 위한 비즈니스 상담회, 디자인 중심의 산업과 기술 융합을 보여주는 기획전으로 구성되며 토론 및 기업과 바이어간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한 디자인 포럼, 개막 퍼포먼스, 디자인의 밤, 디자인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디자인코리아는 국가 대표 비즈니스 ‘통합 디자인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인적/ 물적/ 관광자원 등 보유자원 교류, 지속적인 통합 홍보마케팅 등을 추진하며 이번 행사부터 정부, 유관기관, 협회단체, 기업 등이 주관하고 있는 디자인 관련 행사와 연계, 개최된다. 

 

디자인코리아는 2003년부터 시작,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국 디자인 발전을 선도하고 한국의 브랜드 가치와 디자인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는 축제의 장이자 비즈니스의 장이 되어오고 있다. 디자인코리아의 전시 관람객 수는 전년 대비 39.8% 증가했으며, 비즈니스 수출성과는 598억 원으로 전년대비 68% 증가했다. 

 

디자인 산업분야의 국내외 관계자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글로벌 비즈니스 행사인 디자인코리아는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시켜주며 국내외 참가기업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광범위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9월 23일까지 한국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www.kidp.or.kr) 또는 디자인코리아 홈페이지(www.designkorea.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연속참가 기업은 30%, 조기신청 시 10%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월 30일까지 신청하는 기업에 한해 조기할인이 적용된다.

 

designkorea@kidp.or.kr 

문의 031-780-2186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