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퍼플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 덴비 신제품 ‘헤더(Heather)’ 라인 출시

2016-08-23

 

덴비의 헤더 라인

덴비의 헤더 라인


 

덴비(Denby)가 신제품 ‘헤더(Heather)’ 라인을 출시했다. 

 

은은한 퍼플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헤더 라인은 작은 종 모양의 보랏빛 야생화 헤더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으로 품격있는 컬러와 깊이있는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있다. 

 

실용성을 고려한 넓이와 깊이도 눈길을 끈다. 양식과 한식 등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아내기에 적합하며 덴비의 다른 라인과 마찬가지로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견고성을 갖췄다. 

 

격식있는 만찬 테이블이나 편안한 일상 테이블 스타일링 등 어떤 분위기에도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헤더 라인은 플레이트, 보울, 티 팟, 컵 등 10종 이상으로 구성된다. 

 

덴비코리아 오규아 마케팅 팀장은 “최근 홈퍼니싱 시장에서는 보라색이 스타일링 포인트 컬러로 각광받고 있다. ‘헤더’는 고급스럽고 은은한 보랏빛 컬러로 테이블은 물론 공간을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특히 다가오는 가을의 깊은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덴비는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헤더 파스타볼 세트(파스타볼 2개와 스몰 머그 2개)를 구매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 헤더 라인은 덴비가 입점된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년 전통의 100%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로 특별한 유약 기술과 장인의 수공예 작업을 통해 고급스러운 패턴을 선보이고 있다.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