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어디서나 자유로운 창작, 와콤 MobileStudio Pro 출시

2016-10-07

 

Wacom MobileStudio Pro

Wacom MobileStudio Pro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창작이 가능한 신제품 ‘MobileStudio Pro’를 출시했다. 

 

가볍고 강력한 MobileStudio Pro는 와콤의 새로운 펜 기술을 탑재한 가벼운 모바일 컴퓨터로 한층 향상된 펜 기능과 3D 카메라, 완벽한 소프트웨어 구동 기능 등 강력한 크리에이티브 기능들을 갖췄다. 

 

2D/3D 전문가 및 CAD 창작자, 디자이너들에게 언제 어디에서나 작업할 수 있는 창작의 자유로움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모든 분야의 창작 활동에 있어 최상의 작업물을 만들어 내기 위한 정밀함과 뛰어난 사용감이 특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Wacom Pro Pen 2는 기존 제품 대비 4배 높은 압력 감지 레벨과 정밀함을 자랑하며, 향상된 해상도와 독보적인 그래픽 기능, 완벽한 컬러 성능, 3D 카메라와 함께 다양한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 2D/3D 전문가 및 CAD 창작자, 디자이너를 위한 최고의 창작 도구로 꼽힌다. 

 

이번 제품은 13.3인치와 15.6인치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총 6가지의 선택이 가능한 옵션 구성이 제공된다. 13.3인치 제품은 스펙 구성에 따라 네 가지 모델로 제공되고 높은 성능과 함께 정밀한 색감, 뛰어난 이동성을 자랑한다.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되는 15.6인치 제품은 넓은 작업화면, 4K 해상도, 뛰어난 컬러감 및 강력한 엔비디아 쿼드로(NVIDIA®Quadro®) 그래픽이 탑재됐다. 

 

MobileStudio Pro는 윈도우10(Windows® 10) 기본 번들과 창작 전문가들이 주로 많이 사용하는 포토샵(Photoshop®),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3D 소프트웨어 등 업계 표준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다. 

 

에드워드 뉴만(Ed Neumann) 와콤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은 “MobileStudio Pro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용도 모바일 태블릿과 달리, 창의적인 전문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이라며 “와콤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과의 오랜 교류를 통해 시장 트렌드를 새롭게 선도할 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만큼 자연스럽고 정교한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wacom.com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