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사진 찍고 꾸미기 좋아하는 당신이 주인공, 한국후지필름 12기 서포터즈 모집

2016-10-11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를 모집한다.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는 제품 및 활용 노하우를 소셜 콘텐츠로 제작, 홍보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사진을 찍고 꾸미기를 좋아하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대학(원)생 및 일반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약 5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주제의 정기 미션이 주어지며 제품 개봉 후기, 포토에세이 작성 등 공통 미션 이외에 사진, 데코, 일상, 여행 등 테마별 기획 기사 작성 등의 개별 미션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 12기 전원에게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70’과 포토프린터 ‘피킷’에 기타 부속품까지 약 40만원 상당의 제품이 증정되고 국내 출사 여행을 위한 경비가 지원된다. 한국후지필름의 주력 제품과 서비스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함께 당사 공식 행사에도 우선 초청된다. 

 

또한 우수한 활동 실적을 보여준 서포터즈를 선별, 월별로 시상을 진행하고 활동 종료 시에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최종 우수자도 선정한다. 우수자로 선정되면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인스탁스 쉐어2를 증정 받는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는 ‘사진으로 즐겁고 서프라이즈한 일상’을 모토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노하우가 담긴 사진 콘텐츠를 제작하고 블로그 또는 SNS에 널리 알리는 활동”이라며 “평소 사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고 다양한 미션을 재미있게 수행할 수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10월 6일부터 10월 23일까지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작성 한 후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10월 27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fujifilm.co.kr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