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자유로운 공간 설계에 부드러운 컬러까지, 퍼시스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 시리즈 출시

2016-10-12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신개념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DE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은 퍼시스 딜라이트 L자형 데스크다.(사진제공: 퍼시스그룹)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신개념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DE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은 퍼시스 딜라이트 L자형 데스크다.(사진제공: 퍼시스그룹)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업무 성격에 따른 공간 설계가 자유로운 ‘딜라이트(DE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 

 

딜라이트 시리즈는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신개념 오피스 시스템으로 기본적인 기능을 중요시한다. 합리적 가격의 오피스 시스템을 찾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과 가격 경쟁력, 높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 

 

각 조직의 특성에 따라 다양화된 사무실 형태가 공존하는 오피스 환경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최근 일자형 데스크 디자인에 주로 초점이 맞춰진 사무가구 제품들과 달리 콤팩트한 일자형 데스크뿐 아니라 넓은 작업면을 제공하는 L자형 데스크 사양도 겸비했다. 

 

또한 업무 성격에 따른 데스크 형태 선택, 사이드 수납 아이템 조합 및 패널 배치 등을 통해 오피스에 필요한 레이아웃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고 서로 등을 지고 앉는 배향형 레이아웃, 스크린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앉는 대향형 레이아웃, 구역 내 자유롭게 책상을 배치하는 울타리형, 집중업무를 위해 독립적으로 공간을 구성하는 독립형 등 오피스 공간을 다양한 형태로 연출할 수 있다. 

 

일자형은 1200mm, 1400mm, 1600mm, L자형은 1400mm와 1600mm 등으로 데스크 사이즈를 세분화해 가로 길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책상과 높이가 같은 사이드 서랍을 이용해 책상 작업면적을 넓혀 효율적인 공간 구성을 가능하게 한다. 배선 처리가 가능한 패널 및 배선 홀이 있어 전자기기의 배선 노출을 최소화, 책상 정돈도 깔끔하게 돕는다. 

 

컬러 패턴 개발은 프랑스 컬러 컨설팅 전문업체 넬리로디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최근의 공간 트렌드가 적극 반영했다. 데스크 상판에는 내추럴 우드 컬러가 적용돼 업무 공간을 집과 같이 부드럽고 따뜻한 공간으로 조성해준다. 패널은 베이지, 그레이, 블루 등의 컬러로 구성, 다양한 분위기의 공간에 조화로운 매치가 가능하다. 

 

퍼시스 브랜드는 “획일적인 모습의 이전 오피스 환경들과 달리 최근에는 조직 및 업무특성에 따라 다양화된 모습의 사무환경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혁신 디자인에 최적의 생산수율 설계에서 비롯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성까지 더한 신개념 오피스 솔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선도적인 스마트 오피스 라이프를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www.fursys.com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