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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 | 뉴스

크리스마스를 위한 한정판 초콜릿, ‘라메종뒤쇼콜라’ 크리스마스 컬렉션 3종

2016-12-05

 

왼쪽부터 크리스마스 초콜릿 세트, 어드벤트 캘린더, 크리스마스 마카롱 기프트 세트(사진제공: 라메종뒤쇼콜라)

왼쪽부터 크리스마스 초콜릿 세트, 어드벤트 캘린더, 크리스마스 마카롱 기프트 세트(사진제공: 라메종뒤쇼콜라)


 

매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라메종뒤쇼콜라(La Maison du Chocolat)가 올해도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의 테마는 ‘Refined Extravagance’. 화려하지만 절제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하얀 눈 위에 금빛 가루를 뿌려 놓은 듯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3종으로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초콜릿을 하나씩 꺼내 먹으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어드벤트 캘린더(24개들이/115,000원)’, 크리스마스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콜릿이 담긴 ‘크리스마스 초콜릿 세트(15개들이/55,000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기프트 박스에 기호에 맞는 마카롱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카롱 기프트 세트(6개들이/24,000원)로 구성된다. 

 

프랑스 최고급 수제 초콜릿의 상징인 라메종뒤쇼콜라는 1977년 ‘로버트 랭스’가 프랑스 파리에 초콜릿만을 위한 부티크를 열며 시작됐으며 뛰어난 맛과 장인정신이 깃든 디저트로 초콜릿에 대한 기준을 새롭게 바꾸었다. 

 

라메종뒤쇼콜라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SSG청담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위치한 4개의 라메종뒤쇼콜라 부티크에서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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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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