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슬림한 디자인과 휴대성, 와콤 신티크 프로 13 국내 출시

2017-04-04

 

크리에이티브 펜 디스플레이 ‘와콤 신티크 프로 13’이 국내 출시됐다.(사진제공: 한국와콤)

크리에이티브 펜 디스플레이 ‘와콤 신티크 프로 13’이 국내 출시됐다.(사진제공: 한국와콤)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크리에이티브 펜 디스플레이 ‘와콤 신티크 프로 13(Wacom Cintiq Pro 13)’ 모델이 국내에 출시됐다.  

 

‘와콤 신티크 프로 13’은 슬림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갖춘 펜 디스플레이 태블릿으로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사진작가 등 전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제품이다.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스크린을 채택해 사용자가 스크린 위에서 직접 펜 드로잉을 하는 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광학 본딩 공정(optical bonding process)으로 사용자들의 시야 각에 따른 왜곡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작업 자세를 제공하는 접이식 다리형 스탠드가 탑재되어 사용자가 접거나 펴서 작업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펜 대비 4배 이상 높은 압력 감지와 정밀함을 자랑하는 와콤의 최신 펜 기술인 Pro Pen 2가 탑재돼 있어 터치스크린 표면에서 자유로운 펜 경험을 할 수 있다. 쉽고 빠른 작업을 위한 멀티 터치 기능이 제공돼 2D 또는 3D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미지를 손쉽게 확대 및 회전할 수 있다. 17개의 단축키를 사용자 설정으로 입력해 사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키(ExpressKey™) 리모컨과 충전식 Wacom 블루투스 키보드, 3가지 각도를 제공하는 휴대용 Wacom 스탠드 등 다양한 옵션 액세서리도 제공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새롭게 출시된 Wacom Cintiq Pro 13 모델은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강화하는 한편, 시야 왜곡을 최소화한 베젤 일체형 스크린과 4배 이상 정밀해진 Pro Pen 2 등 최상의 기능들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전문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콤 홈페이지 및 와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콤 공식 쇼핑몰 goo.gl/fgTIv7

와콤 태블릿 전문점 오프라인 매장 안내 goo.gl/y7pUo4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