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높이, 색상, 도어 등 다양한 조합 가능한 한샘 시스템모듈형 책장과 책상

2017-05-15

 

한샘이 용도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시스템모듈형 플러스템2 책장과 플렉스 책상을 출시했다.(사진제공: 한샘)

한샘이 용도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시스템모듈형 플러스템2 책장과 플렉스 책상을 출시했다.(사진제공: 한샘)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용도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시스템모듈형 ‘플러스템2’ 책장과 ‘플렉스’ 책상을 출시했다. 

 

플러스템2는 높이와 색상, 도어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책장이다. 높이 5단(183cm) 6단(219cm), 너비 600mm, 800mm, 색상은 그레이, 오크, 크림이며, 몸통과 선반을 다양하게 조합하는 콤비구성을 선택할 수 있고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오크, 유리도어를 필요에 따라 추가할 수 있다. 유리도어의 경우 고급스러운 장식형 및 취미 전시용 서재를 꾸미기에 적합하다. 

 

책장 아래 두 칸을 일반 책장보다 약 1.5배 깊은 수납전용의 깊은 몸통(깊이 450mm)을 선택하고 여기에 도어를 달면 거실 전면을 서재로 꾸미면서 잡동사니 수납을 할 수 있다. 베스트 모듈인 가로 800mm 6단 격자책장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플렉스 책상도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플렉스 책상은 42mm 두툼한 두께의 상판이 장점이며 너비 1000mm, 1200mm, 1500mm 깊이 600mm, 760mm 중 선택이 가능하다. 책상다리 디자인도 ㅁ자 형태 철제다리, 사다리꼴 형태 철제다리와 하부책장형 다리, 서랍형 다리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고 상판 색상은 오크와 그레이, 철제다리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의 가장 큰 장점은 적절한 조합으로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서재를 꾸밀 수 있다는 점이다.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사용하길 원한다면 서랍형 책상과 확장형 책상을 붙여 특별한 2인 전용 책상을 구성하면 되고 마주보고 앉아 사용하고 싶다면 하부책장형 책상과 사이드책장, 높은 서랍장을 활용하여 넓고 실용적인 서재공간을 연출할 수도 있다. 한 공간에서 서로의 작업이나 공부를 방해하고 싶지 않다면 일반 책상 두 개 사이에 사이드 책장을 배치, 각자의 공간을 확보하는 동시에 함께 공유하는 공간을 만들면 된다. 

 

새로 출시된 모니터선반, 데스크패드 등을 활용하면 컴퓨터 전용 책상으로도 꾸밀 수 있다. 가격은 가로 1200mm, 세로 600mm 기본 철제다리책상이 15만 9,000원이다. 

 

플러스템2 책장과 플렉스 책상은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과 70여개 인테리어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hanssem.com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