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페리에, 특별한 아이코닉 아트 전시

2017-06-21

 

페리에가 국내 4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페리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트 전시를 개최한다.(사진제공: 페리에)

페리에가 국내 4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페리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트 전시를 개최한다.(사진제공: 페리에)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Perrier)가 국내 4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페리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트 전시를 개최한다. 타이틀은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나누다, Share the Extraordinaire Moments’.

 

페리에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Extraordinaire’ 캠페인에서 프랑스어로 ‘놀랍다, 특별하다’를 그대로 적용, 페리에 천연탄산수의 정신을 국내 아티스트의 해석을 통해 더욱 더 친근하게 접근하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의 작품을 내세움으로써 다양성을 추구하는 젊은세대의 가치와 접점을 만들어 페리에의 아이코닉(iconic)한 고유 정신과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티스트들의 모습은 티저 영상을 통해 온라인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닝 행사 및 전시는 7월 7일(금)부터 9일(일) 도산공원에 위치한 갤러리 0914에서 열린다. 7월 7일 오후 7시에 시작될 오프닝 파티는 7이라는 행운의 숫자가 겹쳐지는 시간으로 페리에가 만드는 ‘차원이 다른 특별한’ 순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전시에서는 국립발레단의 주역 발레리나 김지영과 뮤지컬스타 배우 최재림이 담아낼 아트라벨 디자인, 지드래곤의 ‘그XX’ 뮤직비디오 속 독창적인 그림을 선보인 아티스트 킬드런(Kildren)의 작품과 대중문화와 상품, 예술의 경계를 허물고 친근한 작품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의 작품들을 선보인다.

 

첫날 진행되는 오프닝 파티는 음악, 전시 그리고 페리에만의 특유한 칵테일 레시피(Mixology)가 어우러진 시간으로 페리에를 마시고 음악을 들으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통해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페리에 공식수입원 (주)CUC는 “문화와 예술은 페리에의 중요한 DNA의 일부라며 특히 한국 예술과 페리에의 정신이 만나 공감대를 이룬다는 점에 있어 매우 기쁘고 많은 분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더욱 특별하게 페리에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젊은이들과 소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페리에는 앤디 워홀 등의 유명 아티스트, 빌모트, 샤비냑과 같은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아트 보틀’을 출시하는 등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나누다 ‘Share the Extraordinaire Moments’

장소: 갤러리 0914(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5 지하 3층) 

일시: 2017년 7월 7일(금)~7월 9일(일) 

오프닝 파티: 7월 7일(금) 오후 7~10시 

전시회: 7월 8일(토) 오전 10시~오후 7시, 7월 9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 

*주차공간이 마련되지 않아 주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 권장

 

www.facebook.com/perrierKR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