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콤팩트한 디자인에 필수적인 기능 담은 5만원대 보급형 펜 태블릿, 원바이와콤 출시

2017-09-27

 

와콤의 보급형 펜 태블릿 OneByWacom(원바이와콤)(사진제공: 와콤)

와콤의 보급형 펜 태블릿 원바이와콤(사진제공: 와콤)


 

와콤(Wacom)이 초보자, 학생, 아마추어 등이 활용할 수 있는 보급형 펜 태블릿 ‘OneByWacom(원바이와콤)’을 온라인 마켓 11번가에서 단독 런칭한다.

 

와콤이 출시한 원바이와콤은 태블릿 초보자들이 선호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형 펜 태블릿으로, 와콤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2,048 압력 레벨의 무 건전지 펜으로 스케치부터 채색까지 정밀한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 250g 무게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어려운 설치과정 없이 PC에 USB 케이블로 태블릿을 연결하고, 드라이버 설치 만으로 곧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원바이와콤은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으로 온라인 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 런칭한다. 1년 무상보증 기간을 적용하며, 국내 A/S센터를 통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일반 와콤 제품과 동일한 제품 및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OneByWacom은 와콤의 독보적인 펜 기술력과 기능을 갖춘 실속형 제품으로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간편한 펜 태블릿을 원하던 고객들이 환영할 것”이라며, “특히 소비자들에게는 1년 무상 보증 기간이나 한국와콤에서 직접 운영하는 국내 서비스 센터의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