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덴비, 연말 홈파티 테이블 스타일링 클래스 참가자 모집

2017-11-14

 

덴비 내추럴 캔버스(사진제공: 덴비)

덴비 내추럴 캔버스(사진제공: 덴비)


 

100%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오는 23일 종로구 수라재에서 ‘덴비와 함께하는 홈파티 테이블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 오는 15일까지 덴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덴비와 함께하는 홈파티 테이블 스타일링 클래스’는 덴비 내추럴 캔버스 제품과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가정에서 손쉽게 즐기는 홈파티를 테마로 진행되며 모임이 많은 연말시즌 홈파티를 위해 덴비가 제안하는 테이블 스타일링 팁을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알려주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덴비 내추럴 캔버스(사진제공: 덴비)

덴비 내추럴 캔버스(사진제공: 덴비)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홈 케이크와 테이블 센터피스로 활용하기 좋은 꽃 리스를 직접 만들어보고 테이블에 연출하는 방법도 전문가로부터 배워볼 수 있다.

 

클래스 참가를 원할 경우 15일까지 덴비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과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되고 신청한 고객 중 총 10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가족 혹은 연인과의 홈파티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테이블 스타일링 클래스를 마련했다. 덴비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으로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