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까사미아 크리스마스 소품

2017-11-23

 

까사미아가 12월 7일까지 크리스마스 소품 전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사진제공: 까사미아)

까사미아가 12월 7일까지 크리스마스 소품 전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사진제공: 까사미아)


 

토탈 인테리어 전문 기업 까사미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을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소품을 제안, 12월 7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소품 전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와인병 모양의 ‘와인 버틀러 촛대’는 테이블, 창가 등 여러 공간에 둘 수 있어 멋스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게 해주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눈꽃 오너먼트’ 등 다양한 종류의 오너먼트 세트는 작지만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까사미아)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까사미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루돌프 접시’, ‘별 접시’, ‘트리 접시’ 등 까사미아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담긴 접시와 메탈릭한 소재로 테이블에 포인트를 주는 ‘루돌프 와인랙’, 파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드는 ‘펀글래시스’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소품 전품목에 대해서는 30% 할인되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와인잔, 오프너, 와인랙 등 와인용품에 대해서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크리스마스 소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앙티스타 메모홀더’를 증정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보다 화려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집안을 연출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부담 없이 집안 분위기를 쉽게 바꿀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두가 행복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