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게 될 온라인 인기 캐릭터 ‘동그리’

2018-01-02

 

스쿱미디어가 인기 캐릭터 동그리에 대한 사업권을 획득했다. 사진은 인터넷 인기 짤방 캐릭터인 주름이와 동그리(사진제공: 스쿠미디어)

스쿱미디어가 인기 캐릭터 동그리에 대한 사업권을 획득했다. 사진은 인터넷 인기 짤방 캐릭터인 주름이와 동그리(사진제공: 스쿱미디어)


 

스쿱미디어가 ‘동그리’에 대한 사업권을 획득, 모바일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동그리’를 다양한 상품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짤방’ 캐릭터로 동글동글한 얼굴과 큰 눈망울, 귀엽고 깜찍한 표정과 제스처로 카카오톡 이모티콘까지 진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동그리’는 시즌1, 2로 2016년 카카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이모티콘 중 하나로 발표된 바 있다. 시즌 3부터는 스쿱미디어에서 직접 제작, 유통한다.

 

스쿱미디어 신진욱 대표는 “최근 주름이처럼 단순한 형태의 친근함을 어필하는 캐릭터가 이모티콘과 같은 모바일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동그리 캐릭터로 모바일 콘텐츠뿐 아니라 오프라인 상품화까지 상품 종류를 더욱 다양화할 예정이다. 이는 국내 캐릭터 시장 다각화에 크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동그리’ 이모티콘 시즌 3은 1월 중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www.facebook.com/Donggeuri.official 

skoopmedia.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