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재개관 기념전, ‘패션의 완성! 업사이클’

2018-02-28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재개관을 기념해 첫번째 기획전 ‘패션의 완성! 업사이클’이 2월 28일 시작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의 재개관 기획전 ‘패션의 완성! 업사이클’이 2월 28일 시작된다. (출처: gmupcycle.modoo.at)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재개관을 기념해 첫번째 기획전 ‘패션의 완성! 업사이클’을 선보인다. 

 

‘패션의 완성! 업사이클’전은 업사이클 재료와 업사이클 예술이 ‘패션’이라는 하나의 코드로 융합되는 전시로, 업사이클 패션의 예술적 가치를 보여주는 작품부터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업사이클 패션을 선보이는 제품, 버려진 헌옷으로 완성한 예술작품 등을 만날 수 있다. 

 

전시에는 디자이너 7팀, 기업 5팀, 공모전 12팀의 총24팀이 참여, 의상, 가방, 목걸이, 악세사리 등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업사이클 패션과 업사이클의 의미를 전달하는 독특한 작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전시는 ‘SECTION 1. 업사이클 디자이너&작가’, ‘SECTION 2. 업사이클 브랜드’, ‘SECTION 3. 업사이클 패션 공모전 수상작 코너’로 구성된다. 2월 28일 오후 3시에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업사이클 미니 패션쇼도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10시부터 18시(입장은 관람종료 30분전까지)까지로 관람료는 무료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